제 목 2020년 2월 회원권시세 동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2-28 12:52:24 조회수 18

 

 

전체 회원권시장이 혼조세양상을 보이고 있다.  수도권을 기준으로 보면 아직까진 강세 분위기지만 코로나19 영향으로 하락세를 보이면서 급매물이 정리되면서 안정세를 찾아가는 분위기다. 하지만 대구,경북지역은 불안감이 이어지면서 심리적으로 다소 위축되는 양상이다.

저가대 회원권은 급등세 이후 혼조세를 보였다. 태광, 한성은 매도호가가 상승하면서 보합세를 유지 하였으면 리베라, 이포, 플라자, 한원등은 소폭하락하였지만 금강, 덕평, 안성등은 매수세가 증가하면서 시세가 반등하였다. 

 

초고가대 회원권은 전반적으로 강세분위기다.
이스트밸리, 남촌은 여전히 매물을 찾아보기 힘든 상황에 매수세만 증가하였으며 렉스필드는 신규분양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였고 남부는  큰 호가차이로 매매가 어려운 상황이다.

 

고가대 회원권
고가대 회원권은 전반적으로 상승 분위기다.
신원과 화산이 보합세를 유지하였고 아시아나, 지산등 일부 품목들은  시세가 상승하였으면 비에이비스타 무기명회원권은 강보합세를 유지하였다.

 

중가대 회원권
중가대 회원권은 전반적으로 강보합세를 유지하였다.
88, 기흥, 남서울, 뉴스프링빌, 블루헤런등 대부분 양호한 시세를 유지하고 있다.

 

저가대 회원권
저가대 회원권은 급등세 이후 혼조세를 보였다. 태광, 한성은 매도호가가 상승하면서 보합세를 유지 하였으면 리베라, 이포, 플라자, 한원등은 소폭하락하였지만 금강, 덕평, 안성등은 매수세가 증가하면서 시세가 반등하였다.​ 

이름   비밀번호

비밀글
     12. 2020년 3월 회원권시세 동향
     10. 2020년 1월 회원권시세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