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2020년 10월 회원권 시세동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30 14:30:21 조회수 36

가을이 시작되면서 많은 골퍼들이 라운딩을 즐기고 있다. 몇 달간 강보합세를 보이던 회원권시장은 조금 주춤하고 있다. 라운딩을 즐기기에 적합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많은 분들의 회원권 매매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초고가대 회원권은 전반적으로 매물이 부족한 상태이다.
이스트밸리 - 매물이 부족한 가운데 강보합세를 지속하고 있다.
남부 - 매도물건이 매우 귀한 상황이며, 매도매수간의 호가차이가 커 거래량이 활발하지는 않다.
남촌 - 매물이 보류되면서 시세가 상승중이고 역시 호가차이로 인해 거래량이 활발하지는 않다.
렉스필드 - 시세 변동 없이 보합세 유지중이다.
가평베네스트 - 매물이 없어 활발한 거래를 보이고 있지는 않다.

 

고가대 회원권은 전체적으로 대기매수세가 증가하고 있다.
신원 - 매도물건이 시장에 어느 정도 나와 매수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나 눈에 띄게 거래량이 증가하지는 않았다.
화산 - 매도물건이 시장에 많이 나와 시세가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송추 - 여전히 매물이 귀해 대기매수세가 올라가고 있으며 매도물건이 나오는대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중가대 회원권은 약보합세를 보이다 다시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다.
뉴서울 - 귀하던 매도물량이 어느 정도 시장에 나와 시세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그 때문에 거래량은 증가했다.
88 - 매도매수 물량이 비슷한 시점까지 다다랐으나 매도매수 호가차이가 어느 정도 폭이 커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지는 않다.
기흥 - 매도 물건이 시장에 많이 나와 시세가 하락했다, 하지만 88과 마찬가지로 매도매수 호가차이가 커 시세 조 율을 하기가 어려운 현 상황이다.
수원 - 중가대 골프장 중에서 가장 약보합세를 띄는 골프장으며, 때문에 매수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강남300 - 무기명회원권을 발행하는 골프장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자연스레 강남300 무기명회원권의 시세가 상승했 으며 가격대비 회원혜택이 좋아 여전히 꾸준한 거래를 보이고 있으며 강보합세를 이루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

비밀글
     19. 2020년 11월 회원권 시세동향
     17. 2020년 9월 회원권시세 동향